맛집 탐방

[내돈내산] 왕십리 이탈리안 음식점 심파시(Sympathy) 스파게티,파스타전문점! ㅡ 한양대 소개팅 기념일 장소 추천

인간나미 2021. 8. 26. 09:00
반응형

ㅡ 한양대 소개팅 장소
ㅡ 한양대 기념일 저녁식사 장소 추천
ㅡ 한양대 파스타, 스파게티
ㅡ 왕십리 이탈리안 음식점 끝판왕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홍이와 좋은 시간 보낸 심파시를

소개할게요!

왕십리엔 몇 개 이탈리안 음식점이 있습니다.

잘 가던 서가앤쿡 스타일의, 고져스 키친은 얼마전에 망했는지, 전화번호가 내려갔더라고요.

그래서 친구가 추천해준 이곳을 갔습니다.

결과는 !!!!

대 성공


그래서 여러분께도 추천합니다.

오픈비스무리한 주방이라 깨끗합니다. 정갈한 내부 보이시죠~? ㅎㅎ

가게가 작아서 테이블이 매우 적습니다


예약 위주로 받는데 저랑 홍이는 뭣도 모르고, ㅎㅎ갔는데도 운좋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주 좋았어요

중간자리라.ㅎㅎ

깨끗한 잔과 접시들, ㅎㅎ 기분 좋은 깨끗함이네요.

가격은 만원 후반대에서 2만원 초반대로 저렴하진 않습니다. 그만큼

식전 빵 제공

식전 빵도 나오네요. 올리브유랑, 이 빵 굽기만 봐도 요리사의 실력을 알 수 있었습니다.ㅎㅎ

아주 잘 구워졌고, 구미를 당겼거든요

값비싸 보이는 포크와, 접시들입니다.

저희가 고른 메뉴는 해물 로제파스타입니다.

로제, 토마토, 오일, 크림 모두 가능하네요.

저희가 시킨 이 집의 시그니처,, 통삼겹 스테이크입니다. 사실 기대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저에게 파인애플과 먹어보라고 이야기해주신 ! 친절했던 서버분 감사합니다.

정갈한 음식들. 한상차림


특별한 날 오면 좋겠죠?

칼 질 들어가는 장면 close up

다들 한 입 즐기시죠~
ㅎㅎㅎ
--------------------------------------

이 집의 특성은 무엇보다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더 추천합니다.

서버 분이 정말 제가 본 서버 분중에, 제일 친절하셨던 거 같아요.!!!!


자세한 설명이 메뉴를 더 맛있게 만들었어요.ㅎㅎ

그래서 중요한 분과 약속이 있으시다면

왕십리 '심파시' 정말 추천합니다~

모든 리뷰는 제 카드값과 함께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좋아요 꾸욱

구독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