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고양시 행신 서정마을 맛집! 여우김밥. (찐 내돈내산) 한 끼 해결하기 뚝딱 좋은 곳! 장미란 체육관 인근 맛집. 여우애김밥.

인간나미 2021. 8. 1.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고양시 취재가서 뚝딱 점심 먹은 곳 리뷰할게요~~

아시다싶이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바로 여우김밥입니다!

프렌차이즈고 새로 오픈한거 같네요~~~

프렌차이즈 특유의 깔끔한 간판!


메뉴판입니다~. 바른김밥이랑

비슷한 가격대네요!!!

김천 상위class 버젼이랄까요ㅎㅎ

키오스크라 더욱 편리!

화환이 웃기네요!,ㅋㅋ

돈 세다 잠드소서!,

정갈한 반찬통

어우~~~ 윤나게 깨끗한 식기 너무좋아요

깔끔 식기

진짜 까알끔~~~ 이런 설거지 상태 너무 좋아요



제가 시킨 기본 김밥!

뭘먹을까 한참 고민하다 결국..,

기본 김밥!!,

이날 중요한 취재일이라..간단하게 먹었어요!ㅎㅎ



꽉찬 단면~~

김밥 하나에 행복이란게 이런 거겠죠?

야채 많아서 더좋아요

김밥집 셀카~~~~
찐 내돈 내산입니다~~~

김밥집 셀카라니 주책이죠?ㅎㅎ

취재 간거라 양복차림

한입만~~~~~

특이한 단무지!

작고 귀여운 단무지 좋아요...♥

이런센스 여기만 있겠죠?

깨끗한 개별식기 더 좋아요

내돈내산 인증!!

2800 원입니다!!

국물 맛이 개인적으로 최고더라고요ㅎㅎ

바른김밥보다 맛있었어용!!


여우애김밥 행신 서정마을점...♥♥

전 취재차 간거라.. 또 가긴 힘들겠지만!!
진짜 전 맛있었어요~~~


주변 분들 가보세요

깨끗해서 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