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와인bar] 왕십리 와인한잔, 2차 술집으로 딱이네!

인간나미 2021. 8. 27. 08:12
반응형

왕십리 심플 와인바
왕십리 와인바
한양대 2차 소개팅
모던 와인바
와인 프렌차이즈


와인한잔 전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마셨던 와인바를 소개시켜드릴게요


프렌차이즈이기도 하니 다른 지역 분들께도
참고하셨음 좋겠네요

저희는창가가 보이는자리에 앉았어요

코로나 이전엔
테라스처럼 open 된 공간이기도 했죠ㅎㅎ


저는 술을 거의 한 잔 이상 마시지 못합니다.
안마시다보니 더 못마시게되고...

조금만 마셔도 피곤해서 아예
안마시려해요

이날은 좋은 날이라 한 잔 마셨습니다.


화이트와인

저희는 화이트 와인으로 시작했습니다.
가벼워서 더 좋았어요

안주는 하몽입니다

저렴했던 것 같은데,,
위에 햄?이 너무 냄새나서ㅠ

비위 약한 저희는 못 먹었어요.

사진은 예쁘게 나오네요?

두 번째로 시킨 통감자입니다.
저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
버터구이라 냄새도 좋았어요ㅎㅎ

한잔 더마신 홍이 ㅋㅋㅋ

다마시니 한 3 만원 정도 나왔어요.

와인 3 만원이면 저렴하죠?

추천합니다.


비가 오는 날

와인 한잔 어떠세요?ㅎ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든 컨텐츠는 제 카드값과 함께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