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내돈내산 (성수동 소바식당)ㅡ 직장인 점심으로 일본을 느끼다.

인간나미 2021. 8. 12. 08:00
반응형

ㅡ 성수역 소바식당
ㅡ 성수동 맛집
ㅡ 전국 소바맛집
ㅡ 메밀 국수 맛집
ㅡ 타마고 끝판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점심에 먹었던 소바 식당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성수동 소바식당~입니다.

 

간판부터 일본 냄새가 물신나는 소담스러운 식당이네요~

 

딱 핫플레이스인 성수동 느낌이 납니다.

 

점심시간엔 항상 줄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가게에 전경입니다. 

 

소바식당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소바식당은 소바 뿐만 아니라 덮밥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잘 먹는 법이 나와 있습니다.

 

백명란 덮밥/연어덮밥/성게알덮밥/게딱지덮밥

 

있습니다~ 

 

이 식당엔 소바 메뉴가 특징이지만, 덮밥도 맛있으니 경험해보세요.

 

 

여러분의 선택은~!!!

 

( 저와 홍이의 선택은~ 연어~ ) - 사진은 뒤에 있습니다

 

식사메뉴 메뉴판 (소바식당)

타마코 멘치 카츠가 가장 유명합니다~ 저희도 그걸 선택했습니다.

사케 및 술 메뉴판.

 

황금보리맥주도 있네요~

깔끔한 밑반찬 통~ 덜어먹기 좋아요

드디어 나온 기본 소바!

 

저희는 기본 소바를 선택했어요~ 달걀이 귀엽네요~

 

딱 일본 스러운 맛입니다.

 

한국 김밥천국 소바 국수 맛은 아니에요.ㅎㅎㅎ

홍이가 좋아했던 매운 단무지입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한 입 해보셔요~ 아~

두 번째로 나온 연어 덮밥~ 연어 양이 아주 많진 않았지만 연어 추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잘 숙성시킨 연어여서, 수준 이상의 맛이었습니다.

 

줄을 서는 이유가 있군요!

고운 연어의 빛깔을 보세요~ 

 

이런 립스틱이 있다면 정말 에쁘겠네요.

 

감귤 색상이네요~ 보들보들 정말 맛있었답니다 호호

 

저만 먹어 죄송한 마음

마지막으로 나온 타마고 카츠입니다~

 

 

한국에는 타마고 카츠를 잘 실현하는 곳이 드문대요.

 

그나마 여기는 맛있었습니다.

 

다만 일본과 차이가 있긴한데, 이건 기술의 차이라기보단. 아마 달걀 종자의 차이가 아닐까싶어요.

 

일본은 하얀 달걀을 주로 쓰는데... 한국은 노란 토종란이 주류라 맛 차이가 항상 느껴져요.ㅎㅎ

 

그래도 소바 국물에 푹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답니다.

 

함께 나온 마요네즈 소스도 일품이었죠.

반숙인듯 완숙인 이 빛깔을 보세요~ 

 

 

 

 

한상차림 완샷!

 

 

저랑 홍이는 둘이 메뉴 3개를 뚝딱했답니다~호호

 

보통은 타마고 카츠랑 소바 2개만 시켜서 많이들 드시는데,,저희는 ...좀 많이 먹습니다~

 

모자른 것보다 넘치는 게 좋다고 생각해서 ㅎㅎ 항상

 

배부른 돼지로 살지만요~ 행복하답니다.

 

-------------------------------------------------------------

 

코로나로 해외 여행 못 간지도 꽤 됐네요~

 

다들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계시죠.

 

제 포스팅으로 냉 소바 한 입 어떠신가요?

 

시원한 포스팅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 줄입니다.

 

-------------------------------------------------------------

 

모든 포스팅은 제 월급과 함께합니다~ㅎㅎ 솔직한 리뷰임을 항상 약속드립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글을 쓰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