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탐방

(내돈내산) 레스케이프 스타벅스 - 위치, 시간, 메뉴. 😏호화스러운 디자인. 진정 정용진의 취향인가. 스타벅스 끝판왕

인간나미 2021. 8. 13. 08:00
반응형


- 레스케이프 스타벅스
- 호텔 스타벅스
- 스타벅스 굿즈 끝판왕
- starbucks korea

스타벅스 레스케이프

오늘은 제가 취재차 들렀던 스타벅스 매장 리뷰를 시작할게요

레스케이프 호텔7 층에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 67
지번♥ 회현동1가 210지도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5:00체크아웃 12:00

♥홈페이지
https://www.lescapehotel.com

Lescape

Lescape : A Parisian Escape in the heart of Seoul

www.lescapehotel.com

2020 년 디자인 어워드 수상한 곳이라는데...

전 조금 과한 디자인 같아서 부담스러웠어욬ㅋㅋ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굿즈 코너~~
많은 분들이 서머백과 랜턴 가져가시더라고요.

재고가 있는 모양입니다.

저는 굿즈 이런거 안좋아해서리....

찍어본 셀카....


취재중이라 양복차림입니다ㅎㅎ

다른분들은 예쁜 옷 입고 찍으시면 좋을 듯 해요

흰구두..부끄...ㅎㅎ

양복 입기 너무 힘들어요...

스타벅스 외 볼거리

스타벅스 외 굿즈들~~

라이브러리도 많고 좋았어요

스타벅스 텀블러 모음집!!

하나쯤 있으면 좋겠어요~~


스타벅스 텀블러 모음집
레스케이프 스타벅스

마리앙뚜아네트도 울고 갈 디자인이네요....ㅎㅎ....

깔끔한 주문코너<~~~~ 완전 반질반질하네요

요런 깨끗함 좋아요.

저랑 동료가 시킨메뉴

치즈와 초코의 미친조합이네욯ㅎㅎ

푹신한 벨벳 쇼파 한컷~

음...좀 난감한 새.....?

진정 정용진의 미적 감각인가요...?
ㅎㅎㅎㅎ

사람이 없어 연인끼리 데이트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콘센트는 없습니다!

주의하세요~~

(카공족 안녕~)




가격은 다른 스타벅스와 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든 리뷰는 내돈 내산입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