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탐방

(내돈내산!)새벽에도 공부하기 안전한 위넌 스터디 카페 중계점. 중계동 스카 중 최고! 은행사거리 스터디카페 추천, 위넌스터디카페 중계역, 은행

인간나미 2021. 8. 2. 08:00
반응형

-직장인 스터디 카페
- 중계동 스터디 카페 비교
- 중계동 입시
- 중계동 스카
- 중계동 스터디 카페 추천
- 위넌스터디 카페 중계점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인간나미입니다. 저는 직장인이지만 새내기에요. 새내기여서 배울 게 항상 많습니다. 제 스스로 공부도 필요해보이고요.

항상 자기 발전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공부를 하려고 하지만,,직장인이라 쉽지 않습니다. 그런 저의 선택은

'몸을 묶어두자'입니다. 언론고시 준비생 시절부터 스터디 카페와 독서실에 쏟아부은 돈도 수천만원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은 제가 다녔던 스터디 카페 중 가장 좋았던 곳 소개합니다~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임을 밝힙니다.

위넌 스터디 카페 중계점입니다!덴프라자 건물 지하에 있어요~ 은행 사거리에는 학원도 많고 스터디 카페도 많은데 그 중 제일 좋다고 느낀 곳이에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합니다~ 정성스레 쓰려 하니 잘 봐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독서실 내부입니다. 제가 알기론 이 근방 독서실/ 스카 규모 합쳐서 제일 큰 규모라고 들었어요

무려! 100평... 100석입니다.


제가 제일 좋았던 건 넓어서 좋았어요. 일단 평수가 크니까, 복닥거리면서 공부 안해도 될 만큼 서로의 프라이버시가 존중되는 공간이었어요. 독서실도 역시 넓어야 하는 것 같아요. 작은 공간에 복닥이면 서로 찝찝하고 신경쓰이고...여기는 넓고 사람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마치 제 개인 독서실이 생긴 그 느낌.

독서실에 모두 개인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고, 개별 책상마다 모두 ~ 개인 콘센트가 있어서


코로나 안심!
배터리 안심!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독서실이었습니다~

의자도 뒤로 끌어도 소리안나는 의자~ 편안한 의자였구요.~

구석구석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공기도 쾌적했어요~
특히 저처럼~ 핸드폰 배터리 없는 사람에겐,,최고의 스터디 카페였습니다. (개인 콘센트 너무 사랑해요!!!)

가끔 집중하고 싶을 땐 이렇게 멀티룸에서 인터넷 강의 보면서 공부했어요~ 제가 토익 800을 넘은 것도 다 여기 스터디 카페 덕분입니다~


제 구독자 홍이님도 이곳에서 공부하고 기말고사 통과하셨어요~ 축하합니다!!!

제가 가장 좋았던 부분,,,
개인 서랍장 구비!

저같은 ㅜㅜ 보부상에겐 가끔 커다랗고 넓은 책상도 좁다고 느껴지는데,,

여기 스터디 카페는 개인 책장까지 전부 있어서 진짜 좋았습니다.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의 장점이 다 있는 '중계동 위넌 스터디 카페...! '

안 사랑할 수가 없어요!!!!

주변 스터디 카페에서 개인 서랍장 있는 곳은 유일했어요.,

은행 사거리 스터디카페들 다 씹어 삼키는 위넌 스터디 카페 중계점


알고보니 사장님도 고시 공부 하셨던 분이라 누구보다 고시생 마음을 잘 아신다고...

사장님도 부동산고시 3관왕 출신이시라고 합니다.ㅋㅋㅋ (비밀비밀)

또 사장님 아들이 여기서 가끔 총무겸 공부도 한다고 하니, 사장님 닮으신 분이 아드님이실듯요?

저는 아직 못봤습니다!!

자기 자식도 공부하는 스터디 카페라니~ 정말 믿음이 가죠!?


이곳은 컴퓨터가 가능한 곳인데, 저는 신문을 읽거나,

온라인 과외를 할 때 이곳을 사용했어요. (쓰리잡러의 애환.ㅎㅎ)

공부도 하고 돈도 벌고 정말 좋았습니다~

가끔 길을 잃어버릴 정도로 넓고...넓고 좌석도 많고 쾌적해요!

정말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건, 공부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다있단 거에요!!


저는 스터디 카페 갈 때면 ㅜㅜ 스탠드니, 담요니 다 들고 가야했는데, 이곳은 독서대, 의자 받침대, 콘센트, 충전히, 담요, 모든 게 다있었어요...

그래서 딸랑 몸이랑 책상만 가면 공부가 될 수 있는 환경..


사실 핸드폰 충전기 없어서..3천원 내고 들어간 적도 있습니다.. (충전기보다 저렴한 스터디 카페..)


사장님..충전만 하고, 아메리카노 두 잔 뽑아마시고 가서 죄송해요!!!!


대신 리뷰 정성스레 쓰니, 용서해주시길
!!!



각 자리마다 개인 스탠드 모두 구비~

성능 빵빵~

챙기는 눈건강~


중계동 위넌 스터디 카페 짱짱맨!! 다하세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여기는 프라이빗해요.

그래서 졸릴 때도 있지만~ 독서실의 프라이빗한 곳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안보이는 칸막이라 코로나 위험 안녕~

콘센트 모두 있구요~

여기 공간은 막간 총정리하고, 외울 때 사용했어요~


여기도 주로 비어있어서 제 개인 공간처럼 사용했어요~ 룰루!!!


너무 좋아요

위생도 굉장히 좋아서, 책상에 지우개 가루 하나 없었고요... 디퓨저도 자리마다 있어서.ㅠㅠㅠ 진짜 공부하기 좋은 환경!!


요즘 같은 더울 때엔 자주,,,그냥 책 읽으러도 갔어요~ 도서관보다 쾌적하고 저렴하고,,
과자 사탕 전부 공짜고!!!


사실 안마의자까지 있어서 ㅋㅋㅋㅋ
돈 벌어가는 느낌이라 안 갈 이유가...없죠!


저 너무 블랙 컨슈머인가요?헤헤...

안마의자 있는 독서실 보셨습니까?


안마의자룸..입니다.

무려 독서실에 안마의자라니!!


안에 사용하는 학생이 있어서 못 찍었으나


바디프렌즈 안마의자였어요.

직장생활에 지칠 때 한 번씩 가서 사용했습니다..

여기는 진짜 정기권 끊어서 안 갈 이유가 없는 스터디 카페입니다.


독서실에 안마의자라니...

천원 만 내고도 사용 가능한 안마의자라니...

사장님..땅파서 장사하시나요...

거기에 프라이빗해서.ㅜㅜ 저같이 소심이도~ 언제든 사용 가능합니다요!


저는 정기권 끊었더니 사장님이 무료로 이벤트라고 사물함도 공짜로!


주셨어요~

혜자 독서실!

인심 독서실!

인심 스터디 카페 완전 인정입니다!!

스터디 카페는 보통,, 사물함 돈 받는데,, 무료 제공이라니..이래도 되는 건가요..

다 받기 죄송한 마음
서비스가 좋으니 공부도 잘되더라고요~

복합기가 무료였습니다~ 인쇄도 50원..

. 너무 저렴하지만, 서비스 차원에서 놓은거니 다들 사용하라고 사장님이 그러셨습니다!!

저는 기자라.ㅜㅜ 프린트 할 일이 많은데 주로 프린트 할 때면 이곳가서 뽑았습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서비스!

중계동 스터디 카페 없어져선 안될 곳......




커피 머신, 아메리카노, 각종 차와 캔디들 모두 무료 제공~


하지만 막 한 주먹씩 퍼가시는 분들은 없겠죠~?

매너가 오랜 서비스를 지속시킨다는 거 ㅜㅜ 다른 분들도 아시죠?ㅎㅎ

저도 양심상 조금만...


하지만 아메리카노는 무한리필했습니다.ㅜㅜㅜ직장인이 공부하기
너무 피곤해요~

노트북도 있어서~ 인터넷 서치 및 간단한 문서작업 가능했어요!!!!!!


깔끔한 내부, 먼지 하나 없네요~

제빙기도 설치되어 있어서


요즘 같은 날씨에 아메리카노도 쌉가능이요~!!!!


아메리카노 한 잔에 3천원은 하는데...

여기는...도대체 뭘로 이익을 남기는 걸까요....


먹고도 죄송한 마음!!

제가 과외 선생이기도 해서ㅜㅜ 가끔 오프라인 과외도 합니다.


보통 면접 과외, 혹은 자소서 과외죠~

그때는 룸을 대여했어요~ 방음이 잘되어있어서 학생들이 좋아했습니다.

룸도 주변 시세보다 매우 저렴해서..!!! 미리 예약하셔야 해요 꽉차는 경우가 많아요~


룸 예약은 스터디 카페 개인 번호로 하심 됩니다.

010 6655 1869
(중계동 위넌 스터디카페) -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
.

모니터도 설치되어 있어서 프레젠테이션에도 좋겠죠?ㅎㅎ

전 개인 노트북으로 과외했습니다만~ㅎㅎ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이었습니다!

6인 석도 가능이요~ 룸에 에어컨도 개별 설치 되어있어서 회의 및 미팅에도 좋았습니다!

개별 충전기 모두 보유!


사장님이 제게 무료로 주신 개별 사물함...

너무 소듕해!!

열심히 공부해서 이번엔 한국어 능력시험 제발 ..... 2급 이상.ㅜㅜ

사물함도 번호키라 열쇠 잃어버릴 염려도 없고
진짜 공부하기 이보다 좋은 환경은 없을 듯요...

부족한건 저의 의지겠죠...ㅎ.ㅎㅎ


------------------------------------------

사실 제가 많고 많은 은행사거리 스터디 카페 중 여길 선택한 건!!!

리뷰 때문이었어요.

사실 네이버 리뷰 믿지 않는데...여긴 믿게 됐습니다!!!

거의 별점 5점이었고,,다들 솔직한 리뷰였어요!

아마 본인들도 너무 ㅋㅋ 많이 먹고 안마의자 쓰고 간게 미안해서였는지?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남겨주신 듯 해요. 저처럼요.~

리뷰 타임 아래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소용 제빙기 구비되어 있는거 저도 정말 좋아요!!!

글구 복사 인쇄 50원 레게노....너무 땅파서 장사하시는 사장님


저도 동동이님 말에 공감입니다요~


여기는 매일 소독약 뿌려서 책상 청소를 한다고 하네요!!!


코로나로 방역수칙 철저히 지키는 스터디 카페 칭찬합니다!!!!!

지우개 가루,,먼지 가루 하나없어요..

결벽증 있나 싶을 정도입니다...

!!!





아 맞아요. 여기 음료수 자판기 있는데. 거의 다 1000원 미만이구.ㅜㅜ 거의 원가 이하더라고요.

같은 건물에 편의점도 있는데. 거기보다 훨씬 저렴해서 전 자판기 애용해요~


아근데 자판기에 과자도 들어가있음 좋겠어요

나가기 귀찮아요~

빈츠라던가..빼빼로라던가



-----------------------------------------------------------------------------------------------------------------------

위넌 스터디 카페 후기!

제가 못찍은 자판기 찍어주신 예비 연구원님~ 감사합니다


자판기 음료 가격 보세요...레게노.... 너무 저렴해서 죄송한 마음~

양심적인 사장님!!! 응원합니다

이런 가게 너무 좋아요.ㅠ.ㅠ

위넌 스터디 카페 칭찬글



제가 화장실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는데요~ 제 구독자 님들도 아시겠지만, 저는 모든 가게의 화장실을 매우 중요시 생각합니다!!1



스터디 카페는 더더욱.

하루 종일 공부하는 곳이니 화장실이 더 중요해요~

작심이라던가,, 아니면 초심이라던가, 그루라던가, 주변 스터디 카페들은.ㅠㅠ 거의 대부분 화장실이 스터디 카페 밖에 있거나

남녀 공용이거나

건물에 우두커니 있어서.ㅜㅜ진짜 무섭고 못가겠는데..

위넌 스터디 카페는 화장실이 스터디 카페 안에있고요! 그리고 문도 잘 잠기고

남녀! 분리 화장실입니다!!!

그래서 사용하기 진짜 편했고

온수도 나와요!!


안전해서 저같은 여성분들께 정말 추천하는 스터디 카페입니다!

저는 사실 화장실 때문에 이곳을 정기권 결제했는데,

그외에도 완벽한 스카였어요!!!!

24시간 출동 위넌 스터디 카페

더군다나 여기는 24시간 출동 시스템이라,


스터디 카페 내 문제가 있으면 바로 10분 내 출동하는 시스템이 본사에 있다고 하네요...


진짜 저는 노원구 내 여성분들이라면!


위넌 스터디카페 중계점이 최고의 선택이 되실 거라 확신해요.

공부도 중요하지만~ 저희의 안전 저희가 지켜야죠!



이분 리뷰 정말 공감해요.ㅋㅋㅋ 저도 밤늦게 편의점 가기 무서운데, 여기는 건물 내에 편의점도 있고

내부에 자판기도 있어서 앉아서 공부만 하면 되는 시스템~

거기에 챙길 준비물도 모두 스카에 있고.

연필이나 지우개도 다 구비되어 있어서...

빈몸으로 가기 딱입니다!!!

즉..

너는 공부만 해라..

준비는 내가할게!!




뒤에는 어메이징~ 가격표 갑니다!

주변 스터디 카페중에서도 제일 저렴한데,,


거기에 사물함도 무료로 주고, 안마 의자도 있고... 근데 여기에 할인 이벤트를 더 한다네요

너무 퍼줘서 망할까봐 걱정...

위넌스터디카페 할인이벤트

이거보세요... 거리두기 4단계 때문에 스터디 카페 영업시간이 제한되어 추가 시간 서비스를
더 드린다고 하네요...
!!!

저같은 직장인들 6시 퇴근 후 밥먹고

7~10시 공부하고 꿀잠자기에 최고일듯해요!!


바야흐로 자기계발의 시대.


우리 더 열심히 해서

모두 목표를 이뤄요~

--------------------------------------------------------

위 게시글은 내돈내산으로,, 솔직히 적었습니다.

위넌스터디 카페에서 너무 많이 먹고, 즐기고,, 안마의자 쓰고 해서 사장님께
죄송한 마음에 자세히 적었습니다~(데헷)


여러분도 꼭 한 번씩 이용해보세요~

더운 여름 공부하기에 정말 짱이거든요~


https://winnen7733.modoo.at/?link=8fz1g4ly

[위넌스터디카페 중계점 - 홈]

24시무인스터디카페 위넌중계점입니다!

winnen7733.modoo.at



https://m.place.naver.com/place/1250896165/home?entry=pll

위넌스터디카페 중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 · ★4.92 · 매일 00:00 - 24:00

m.place.naver.com


0106655186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