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파리바게뜨 만원어치 리뷰(무한 햇양파 빵 포함. spc

인간나미 2021. 7. 25. 0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kt 쿠폰으로 산 빵 리뷰해볼게요.


kt 100원의 행복으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직접 고르고 구매했어요!

일요일 점심. 파리바게뜨 어떠신지

저는 무슨 빵을.? 골랐을까요.

kt 100원의 행복

시나몬 롤

시나몬 향 강하게 나는 빵..하지만 괜찮았어

무안 햇양파 빵

대존맛, 오늘 먹은 것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감자빵은 좀 그랬는데
이건 맛있었어요!! 강추

신기하길래 사본 크림빵이에용ㅎㅎ 우유맛 크림

그냥그랬어요.

블루베리 베이글. 입니다.

이건 아는 맛이라 사봤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리바게뜨! 잠깐소개

1988년에 최초 론칭한 파리바게뜨는 국내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처음 소개하고 발전시키며 대한민국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온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but!!!!파리바게뜨는 ㅎㅎ 순수 국내브랜드라
파리엔 없습니다...

spc 소속입니다.

베스킨라빈스랑 가족 사이랄까.


고품질 빵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행복을 전하기 위해 2000년대 부터는 빵과 어울리는 커피와 음료를 선보인 브랜드입니다!!


현재 파리바게뜨는 국내 매장수 3,400여개, 빵 생산량일 400만개로 명실상부한 ‘국민빵집’ 으로 자리 잡았죠ㅎㅎ



요즘 뚜레쥬르는 어디갔죠?

(구독자님들은 둘 중 어느 브랜드를 더 좋아하시나욤??!!)

파리바게뜨 카페에서 빵과 커피, 샐러드로 식사를 대신하는 모습이 더 이상 낯설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