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롯데리아 새우버거 ! 잠실 롯데리아 리뷰.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칼로리표. 롯데리아 다이어트

인간나미 2021. 7. 27.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 롯데리아에 다녀온 걸 바탕으로 포스팅 작성해보겠습니다!

새우버거 두개,! 저는 홍이랑

롯데리아 스터디 샐러 메뉴인 새우버거를 먹었습니다~ 양념 감자도 먹었어요. 사실 홍이는 햄최3이라 세개 먹었대요~

초콜릿 아이스크림도 감튀에 찍어먹으면, 쉑쉑버거 저리가라입니다~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이죠!?

초코 아이스크림, 근데 수저는 한 개만 줘서 아쉬웠던 부분,

이걸 보세요,, 롯데리아 양념 감자는, 어니언, 칠리, 치즈, 세가지 맛있는데, 저는 그 중에 어니언을 골랐습니다!

감자는 살짝 덜어서 케찹 찍어먹고, 감자 튀김 양을 줄여서 어니언 소스에 쉑쉑 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실시간~ 장사가 너무 잘되어서
제로 코크가 없었어요. 그래서 아메리카노로 대체했습니다!


제로콜라는,,일말의 양심!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버억~ 저희는 이것도 먹었습니다. 후후후훗!

칼로리는 안 비밀 (밑에 칼로리 표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흉하진 않겠죠?

새우버거 jmt!
존맛탱!


잠실 롯데리아는 맛은 있는데 너무 사람이 많고 바글바글 해요!


롯데리아 칼로리표


롯데리아 칼로리 표! 참고!


근데 이미 먹었으므로 잊겠습니다!!




오늘 점심 롯리 어떠세요?
아는 맛이 더무서운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