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피플

(내돈내산) 2VD044 프라다 남자 가방 추천, 남자 크로스백으로 딱이네!

인간나미 2021. 8. 18. 10:00
반응형

ㅡ 남자 데일리 가방 추천
ㅡ 남자 프라다 가방
ㅡ 남친 생일 선물
- 남자 정장 크로스백
- 남자 prada 가방
- 2vh069
- 2VH069
- 남자 프라다 브리크 가방
- 2VD044 PRADA
안녕하세요. 인간나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홍이에게 선물한 PRADA 가방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모두 제 텅장으로 현질한 솔직한 리뷰임을 밝힙니다.

남자 프라다 가방 크로스

홍이에게 가방 선물을 예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과외비 받은 걸로 쾌척했습니다~

엄청난 서치 후 고른 가방이니 더 믿을만 하겠죠! ~ 제 안목이 맞을지 여러분도 함께 봐주세요~

프라다 가방입니다. ~ 정가는 150정도이나 저는 그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선명한 프라다 정품 로고~

확실히 정품은 떼깔이 다르네요~

첫 개봉샷이라 약간 먼지가 묻어있네요~ 양해부탁드려요~

프라다 버클

제가 고민했던 가방은 프라다 브리크 남자 가방과, 지방시 크로스백, 프라다 2VD044 세 개였습니다.

이 가방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죽과 천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하게 사용 가능. (정장과 캐주얼 모두 매치 가능)
2. 적당한 크기 - 크로스백으로 활용도 좋음.
3. 브리크 가방은 다소, 여성스러워서 부담스러움..

그래서 이 가방을 택했는데, 홍이가 정말 좋아해서

저 역시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자부합니다~ 정말 맘에 드네요.



프라다 가방의 측면도 보시죠~

은장이라 촌스럽지 않고 예쁘네요~
전 개인적으로 남자분들이 금장하는 건 별로..인듯 합니다!
좀 아줌마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정면 샷~ 예쁘네요~ 고급스러운 가죽의 느낌.

버클로 열고닫기도 간편합니다.

요리조리 봐도 예쁘네요~

실제 착용샷 - 프라다 가방


실제착용샷 갑니다~ 야외에서 빛을 받았을 때
더 진가를 나타내는 가방입니다~
은색 악세사리와도 잘 어울려요

즐거운 홍이 뒷모습~

스트릿 패션과 정장에도 모두 예쁩니다~

저는 이 가방 처음 봤을 때, 모델의 정장 샷을 보고 구매했습니다~

남친 100일 선물. 200일 선물
남자친구 생일 선물 등등.

명품 가방 선물을 찾고 계신 분들

혹은, 겨드랑이에 끼는 남자들 클러치 백은 부담스럽고,
매는 가방은 너무 여성스러워서
맨 손 차림으로 다니셨던
남자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프라다 남성 크로스백 필요하신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합니다

추천합니다.!!!





이상

프라다 남자 가방 리뷰였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


모두 제 통장으로 직접 구매 후
솔직히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