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피플

(내돈내산) 프라다 prada 스터드 체인백 1bd147 리뷰! 프라다 가방

인간나미 2021. 7. 25. 08:00
반응형

20대 프라다 가방 리뷰
20대 명품 가방 추천
20대 체인백
프라다 스터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쓴 가방 리뷰를 감사하게도.
재밌게 봐주신 분들이 많아
다른 가방도 리뷰해보려 합니다!

프라다 1bd147

프라다 prada 스터드 체인백 1bd147 입니다!


정가는 200 선이나 전 구매대행으로
저렴히 구매했어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색상
블랙, 핑크, 그레이, 레드, 화이트, 블루

등 다양하게 출시

@사이즈
가로23* 세로15* 폭7cm

@원산지
made in italy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핑크와 블루 고민하다가 핑크로!

블루는 뭔가 코디하기가 어려워보였어요!

스터드 디자인이 매우 인상적이어서
핑크로 중화하고자♥♥♥ 러블리

단점은 딱 하나!

그건 밑에!!




이 가방 체인입니다ㅠ 와 진짜 너무 무거워요....

가방 체인이 넘 무거워요ㅠㅠ

원래 구찌나 명품 브랜드들은 체인등을 구리가 아닌 고급 소재 써서

무겁다곤 하는데....ㅠ

무거워도 너무 무겁네유ㅠ

어깨빠져요ㅠ,,가죽은 부드럽고 가벼운데...체인이 어깨를 짓누른달까...

체인이 좀 제 키에 비해 길기도해서....!

방법은...

가방 체인 줄이는법

요렇게ㅋㅋ철사로 묶었습니다ㅋㄱㄱ웃기죠?


나름 많이들어가고 작은 포켓도 있어서

저같은 덜렁이에게는 안성맞춤 !

체인만 가벼움 좋을텐데ㅠㅠ

밑에 착용샷 갑니다!!

프라다 가방 착용샷!

핑크 원피스랑 매치해봤어요ㅎㅎ

러블리 옷이랑 입으면 스터드가 중화되어서 언발하게 이쁘네요.

카페 한구석에...ㅎㅎ

가방도 웃고 저도 웃고...

부끄

다음은 마네킹 착용샷!,갑니다!!




실버폭스 코디

저희 쇼핑몰 제품과 코디!해봤어요.

ㅎㅎ 그레이톤 옷과도 잘어울리네요.

겨울에도 예쁘겠어요.

진한색 모피와도 찰떡!!이네요.


가방이 화려하면서도 블랙라인이라

어디든 잘어울리네요!

와...대박...

사진 찍고 소리지름!

흰색 반팔폭스와 조합...미쳤네요.


서로를 밝혀주는 조합......

진짜 흰색옷이라 예쁘네요.

흰색구두와. 꽃무늬 원피스와두 예쁘네요.

어울릴듯 안어울릴듯 활용도 짱!

다음은 ㅋㅋㄲㅋ 착용샷. 핑크와도 이쁘죠?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 대 분들 중에 첫 명품백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가격도 다른 명품브랜드에 비해 저렴해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