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피플

프라다 미라지시티 카프 토트백 리뷰!(20대여자 명품가방) PRADA 가방

인간나미 2021. 7. 22. 23:40
반응형

프라다 미라지 시티 카프 토트백 1BB049 2AIX

미라지 시티 카프 토트백1BB049

20대 명품가방 추천!!


저는 가방을 좋아합니다,

패션 업계에서 잠깐 일한 경력이 있다보니ㅠ

물건 촬영을 하려면 소위 '명품가방'이 코디용으로 필요하더라고요. 그리고 옷 자체를 보세입다보니

브랜드. 하나쯤 같이 코디하면 어떨까 해서,

가방은 좀 좋은거 사려합니다(몇몇개 있는 제 가방, 리뷰 해보려합니다)





▶ Color ◀

블랙,그레이,화이트







사이즈]

가로26 X 세로 17 X 폭 9 cm

정가 250만이상입니다만! 전 저렴히 구입했어요

구매대행으로! 이용했습니다.

프라다 가방 스트랩


부드러운 시티카프 소재의 프라다 토트백입니다.

깔끔한 스퀘어 형태입니다. 돔 형태도 있는데 이게 더 예쁘더라고요.

블루 포인트 색상으로 프라다 로고가 심플한 멋이 있습니다. 시원한 느낌이고,

흰색이라 때탈까 걱정했는데 모든 옷이랑 잘어울리고,
오염에도 아주 약하진 않네요.

나중에 때타면 블랙으로 전체 염색하려고요.

탑핸들과 스트랩이 들어있어 토트,숄더,크로스 등 여러가지 룩으로 연출하실 수 있어요.

프라다 토트백


스트랩과 크로스
토트 둘다 가능해요

밍크핸들

제가 판매하는 리얼 밍크 핸들 둘러주었어요! 귀엽죠ㅎㅎ

겨울에도 예쁘더라고요!
가방
오염도 방지하고요

프라다 정품 보증서 구매대행


▶ Size ◀

26 x 17 x 8 (cm)

측정위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 Material ◀

시티 카프레더



▶ Country of origin◀

이탈리아

가방과 외출

같이 찍은 사진도 올립니다!

20대가 들어도 예쁘고 실용성 좋은 명품가방이에요~~~.

프라다

금반지,금시계,금색 오가나이징 프라다 가방과

코디해봤어요~~~


블랙/ 화이트 어떤의상에도 찰떡이네요!


20 대 사회 초년생 명품 가방으로

PRADA 가 비교적 저렴하고 예쁜거 같아요.

20 대 첫 가방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