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탐방

동대입구 커피빈 (고양이가 있는 카페) 한옥카페, 동대입구 공부하기 좋은 카페, 동국대생이 추천!. 고양이도 만지고 카페도 가고!!졸귀탱♥♥♥

인간나미 2021. 7. 7. 17:49
반응형

취재차 동국대를 왔다. 더운 여름 너무도 힘들었다.
히지만 친한 후배 만나서 카페에 갔고,
커피 한 잔!




카페 가자마자 마주한 어미 고양이, 새끼고양이, 사람 손 타서 만져도 가만히 있음...

전체적으로 동입 커피빈은 한옥 스타일로, 여러개 객체가 있는구조라 최고 넓고 넘 좋았다.
개인적으로 동국대 근처 카페 탑1 인듯...(내돈내산임! 광고절대 아님)


드넓고 좋은 한옥스타일의 구조..,!!

자리도 굉장히 넓고, 쇼파라 편하고,! 콘센트도 다있음( 짱좋음)

공부하는 학생들과 ㅋㅋ후배가방 close up!!!

사람들이 많지만 워낙넓어서 자리많아서 좋았다!!


돌담 풍경, 넓은 창문,다 이쁘고 좋았던곳, 또오고픈 곳

내돈내산 인증임ㅋㅋㅋ

취재에 지쳤지만 즐거운 나의 모습.

후배만나서 즐거움.

고양이만지기 가능한 카페....

고양이들이 사람 엄청 좋아해요....만져달라고 하는곳,

꽃달려듦ㅋㅋㅋㄱㅋ 오뎅꼬치인줄 아는듯

카페와 평화로운 고양이들!!! 예뻐, 치즈냥, 고등어냥


이 카페 갠적으로 많이 추천해요!
동입이신 분들 가보세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