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탐방

투썸샌드위치 리뷰 (올림픽 공원 투썸 플레이스) 샌드위치 카페 리뷰. 아메리카노.투썸 리뷰. 올림픽 카페 추천

인간나미 2021. 7. 7. 08:41
반응형

올림픽 공원에는 카페가 두개정도 있다. 파리 크루와상. 투썸. 파리 크루와상이 몫은 더 좋은데, 늘 사람이 많고 자리가 없다. 그래서 나는 투썸으로 고고.


올림픽공원에서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먹었다. 클립 샌드위치와 크랜베리 샌드위치를 골랐다.

카페 샌드위치, 가격들이 점점 오르는 느낌. 오천원이 넘으니, 간식으론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가격은 비쌌지만..난 빵을 밥보다 좋아한다. 그래서 선택했다. ( 티몬에서 산 투썸 쿠폰도 적용했음!)

가벼워서 간편 한끼로 괜찮은거 같다



껍데기 벗긴 모습

난 오른쪽이 맛있는데,홍은 좌측이 맛있대...입맛 정반대인듯ㅋㅋㄱㅋ 사이좋게 반씩먹음.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한 투썸쿠폰. 천원정도 할인해준다.

돈을 아낀다기보단..재미로ㅋㅋㅋㅋㄱ

이런 소소한 재미가 모여 생활의 근육이 되는 것 같다....

다음 사진은 소소한 올림픽공원 몇장 (내얼굴도 밑에 있음!)

따스한 풍경들! 올림픽공원

강....넓고 크고...

인간나미. 얼굴....

사륜자전거 탔는데 너무 발지지대가 길어서....
안닿음ㅠ 키작은 분들은. 비추

이건 ..투썸이 아닌 나의현실...

커피와 영양제로 생존...

커피는 내게 생존물약 같은 것이다ㅠ


#올림픽공원데이트

#올림픽공원투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