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milklabel

[밀크라벨 인생 모피] 리얼 여우털 조끼 10 만원대 출시! - 공장직영 생산

인간나미 2021. 8. 28. 08:00
반응형

 

- 여우털 조끼

- 리얼 모피 10만원대 초특가 이벤트

- 모피 공장 직영 생산

- 최고급 코펜하겐 모피

- 모피장인 국내생산 (엄니제작)

- 흰색 배색/핑크 배색 두 가지 출시

- 단 4장만 기획가 납품.

 

 

안녕하세요 인간나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밀크라벨 인생모피 관련 글을 올려보려 해요.

저희 집은 앞서 말씀드렸다 싶이, 모피 사업을 합니다.

저도 한 1년 정도 바짝 따라 배우다가 입사했지만요. 

 

국내 공장 직영 생산이라 최고급입니다. 바느질이며, 품질이며 중국산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

 

저희 옷 입으셨던 분들은 다 저희 옷만 찾으십니다.

 

이번에 납품하고 남은 조기 베스트 4장 정도 있네요.

10만원 대에 덤핑합니다.ㅎㅎ 

 

색상은 흰색과 핑크 두개에요.

 

아마 흰색이 더 남아있는 걸로 알아요.

 

 

 

흰색배색

흰색 배색 모피입니다. 

 

일반적인 원색 모피보다 유니크하면서도 깔끔해서 인기가 정말 좋았어요.

 

반지르르한 품질 보이시나요?ㅎㅎ

 

제 아이폰이 다 담아내지 못해 아쉬울뿐.

주머니 작업도 꼼꼼히 했습니다.

내부 실크처리에요~ 굉장히 신경써서 만든옷으로

 

백화점 납품가는 40~50만원대 였어요.

 

몇 장 남아 원가 이하로... ㅎㅎ드려요.

 

겨울까지 가지고 있어봤자.ㅜㅜ 저희도 자금 흐름이 없거든요.

빨리 빼고 새걸 만들어야 좋죠.ㅎㅎ

 

여름에 모피가 싸고, 겨울엔 가격이 오릅니다. 재태크 수단으로도 강추합니다.

 

정말 예쁘네요.ㅎㅎ 사이즈는 free이나 누구나 예쁘게 입으실 수 있어요.ㅎㅎ 

 

내부 호크 작업 모두 꼼꼼히 했구요.

 

오픈 스타일. 여밈 스타일 모두 추천합니다.

 

저는 겨울에 흰색 목폴라 원피스에 매치해서 입구 다녔는데, 시선 좀 받았습니다. 헤헤

 

저처럼 빨강 가방이랑 매치해보세요~ 

 

포인트로 짱입니다! ㅎㅎ

 

 

 

다음은 핑크입니다~!

 

너무 러블리하죠?

 

베이비 핑크 색상이라 더욱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에요. 이건 한 차례 매진됐다가

재생산됐어요

내부 실크 마감처리~

 

 

저는 이 디자인 같은 경우는 올블랙으로 상하의 맞추고 입었더니 제일 이쁘더라구요. 핑크가 포인트가 되고요

정말 최고최고~

 

 

페미닌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10만원 대 초특가로 4장 판매중입니다.

 

겨울엔 가격상승이 예고됩니다.

같은 디자인으로 긴팔도 제작되었습니다.

 

작년에 나이키 에코 모피와 같은 디자인이죠?ㅎㅎ

 

요건 20만원대 1장 있습니다.ㅎㅎ

 

반지르르 정말 예쁘죠? 이것도 짬이 되면 또 글 올리도록 할게요

--------------------------------------------------------------------------------------------

제가 올리는 모든 상품은 국내산 최고급 모피입니다.

ㅎㅎ

 

공장 직영 거래라, 남긴 마진율 없이 재고 소진을 위해서만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부모님 도와드리는 거라서요.ㅎㅎ 

 

 

너무 바쁘네요~ 주변에 모피 좋아하시는 고객님 있으시면 많이 소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