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milklabel

(밀크라벨) 사가폭스 목도리 배색! 리뷰. 여우목도리

인간나미 2021. 7. 21. 00:20
반응형

앞서 말씀드렸다 싶이 저희 집은 자그마한 모피 생산 및 판매 업체를 하고 있어요~

저도 백수시절, 어머니를 도와드려 인터넷 판매를 했었죠
오늘은 수많은 사가퍼 목도리 중에서도 배색 디자인을 보여드리려해요.

사가폭스 목도리 ㅡ 밀크라벨 생산

한국엔 위와 같은 원색 목도리가 인기가 많지만,배색이 더 비싸고 만들기도 까다롭죠ㅎㅎ

·사실 전 배색디자인이 더 예뻐요~ 밑에는 상세사진 첨부해요!

제일예뻤던 디자인. 제 원픽입니다. 실제로 시착후 쇼핑몰 올리고 바로 팔렸어요ㅎㅎ...!


네이비 위주!

카라처럼 예쁘네요

고급스러운 빛깔~ 요제품도 인기좋았어요

쿨과 웜의 조화~~~~☁


밑엔 시착사진들!


백수시절이라
다소 초라..ㅎㅎ 시착위주로 봐주세요

시착샷

목도리 더 잘보여드리려~~ 머리올렸어용ㅎㅎ

70cm 가량입니다!

요런 가로 배색두 있어요~~~~

포장은 정성스레 제가 직접해 배송합니다~^^

제가 직접 고안한 포장입니다~ 밀크라벨 직배송입니닷!!

모두 정품 사가폭스 인증 제품입니다.

유럽산 코펜하겐 로얄 등급만을 사용해
국내생산, 모피장인 작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