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milklabel

(공지사항)모피 전문 쇼핑몰 밀크라벨

인간나미 2021. 7. 7. 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기자 생활을 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조그맣게 모피 사업을 했었어요.
인터넷에 모피 팔고,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하고 했었죠..




부모님이 모피 공장 사업체 운영하셔서 작년에 코로나로 사업체가 너무 힘들어하셔서 제가 판매를 도와드리다보니,, 사업이 됐고,,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셔서, 사업체가 커졌어요.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작년 같은 경우는, 인터넷 카페 '시크먼트'와 모피 손잡이 공동구매도 진행하게 됐고요.ㅎㅎ
100개 정도 판매했었네요.

사가퍼 밍크핸들 자석 스트랩 7가지색상 : 시크먼트 (naver.com)

ㅡㅡㅡㅡ링크입니다.


사가퍼 밍크핸들 자석 스트랩 7가지색상 : 시크먼트

[시크먼트] 네이버 대표 명품 커뮤니티 시크먼트 공식 스마트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 저희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이었어요. 공동구매 진행해주신 시크먼트 팀 정말 감사하고, 혹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셔도 됩니다~ 친절하게 답해드릴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회사 생활 하면서 이곳에 자그맣게 저희 공장에서 생산한 모피 제품 사진도 리뷰하고 올려보려고 해요~

https://story.kakao.com/_hAfwK0

나미님의 스토리

소소한 일상 속 소소한 이야기, 나미님의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story.kakao.com


- 제가 판매했던 물건들, 직접 찍었던 사진들 올려놓은 곳이에요~ 이곳도 많이 구경오세요.!!!


- 전 제품 국내 공장직영, 자체생산이에요.



여름에 모피를 사야 저렴하게 구매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