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속초 항아리 물회 (관광지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 내돈내산 속초맛집- 가격/ 정보/ 위치!

인간나미 2021. 8. 24.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간나미입니다.

입사 후 새로 부서배치 받고 힘들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티스토리론 항상 소통하고 글 적어나가려 노력하고 있어요~ 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속초는 관광지

 

 

마음이 힘들 땐 여행이죠. 저랑 홍이는 여행을 떠났습니다. 갑자기 업무 환경이 바뀌고

상사분들도 바뀌어서 너무 힘들었거든요!

 

즉흥으로 떠난 곳은 바로! 속초입니다. 

 

속초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항아리 물회'가 있습니다.

 

저희도 역시 가봤죠~ 솔직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속초 항아리 물회 메뉴판

우선 메뉴판입니다. 대표 메뉴인 항아리 물회를 제외하고라도 많은 메뉴들이 있네요~

 

메뉴는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관광지 음식점 답죠 ㅎㅎ

 

출입명부 작성표에도 거의 다 서울 분들..ㅎㅎ 현지분들은 없었어요.

 

 

현지인 맛집보다는, 관광지 맛집입니다.

 

관광지 맛집의 장점은 정갈하고, 표준화된 서비스죠. 일종의 프렌차이즈 느낌입니다.

 

 

저희가 시킨 항아리 물회 클로즈업!

밑반찬들이 진짜 손꼽히게 모두 맛있었어요..진짜! 신선하고 정갈하고 간이 딱이네요,ㅎㅎ

 

메인메뉴보다 밑반찬이 맛있는 식당이랄까.ㅎㅎ 물론 메인도 맛있었어요

 

주인공 항아리 물회

저희가 시킨 항아리 물회입니다. 푸짐하네요~

 

회도 많고 소면도 줍니다. 야채도 많습니다. 양배추 위주이긴 합니다.ㅎ

눈으로 먹고, 즐기는 항아리 물회!

두 번째로 나온 홍게살 비빔밥인데, 

 

홍게가 금어기라 드물대요.ㅎㅎ

 

이것도 그럭저럭 괜찮았는데,ㅎㅎ 회덮밥이었으면 더 좋을 뻔 했어요~

 

게살이 너무 부스러져서 식감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ㅎㅎ

 

 

초고추장이 아니라, 간장 양념입니다 

 

항아리물회 소면 샷

 

항아리 소면 클로즈업입니다. 

물회랑 쓰윽해서 먹으면 너무 시원하고 맛있죠?~

이번 속초 여행

홍이 원픽 입니다!

속초항아리물회생선회

 

요렇게 테라스도 있습니다~ 밖에서 먹으면 더 시원하겠죠?

 

식당도 전체적으로 깨끗하니

 

관광 오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속초 항아리 물회 : 네이버 통합검색

'속초 항아리 물회'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거리뷰길찾기

전화

0507-1410-4488안내

주소

강원도 속초시 해오름로 137지번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70

영업시간

평일 09:30~21:00더보기

가격

항아리모듬물회 16,000해삼전복모듬물회 22,000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