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소 (내 구독자를 소개합니다)

(내구소) 1탄 😉내 구독자를 소개합니다! -재밌는 구독자, 지니!님 소개

인간나미 2021. 7. 28.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야심차게 준비한 코너입니다.

사실 티스토리를 하면서 가장 재밌는게 구독자 여러분들을 만난 거였어요.~

맞구독을 하면서 감사하고 계속보고 싶은 마음도 커졌고요.ㅎㅎ

그래서 제 구독자 분들 중 재밌고 좋으신 분들을 다른 분들께도 소개하는 코너를 가지려고 합니다~

아마 주마다 한 분씩 소개하게 될 듯해요~

1탄은 지니!님입니다.

지니! 님의 티스토리, 아직 신생 스토리러이지만~ 글을 매우 잘 쓰셔서 더 인상깊은 분입니다


맛집 리뷰를 보면 정말 가고 싶게 생생하게 글을 잘쓰십니다!

gif도 한 몫합니다! 호호,


지니님은 저랑 대면대면 아는 사회 친구이기도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때때로 장난도 ㅋㅋㅋ

밑에 내용있습니다 호호


장난의 서막 1


제 힛팬 프로젝트의 내용입니다.
지니님의 댓글을 보고, 저도 양심고백을 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실 회사에서 종이컵 빌런이거든요.ㅎㅎ

근데!!! 갑자기!!!

지니!님의 태세전환 ㅋㅋ

갑자기 티스토리 댓글 수정하기 기능을 통해.ㅋㅋㅋㅋㅋㅋㅋ급 태세전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나쁜 사람 만드신 ㅋㅋ 지니님. 웃고갑니다.

지니님의 유머 감각 저만 보기 아까워서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히릿


힛!히릿!
-----------------------------

다같이 소통하며 즐거운 티스토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꾸욱~ 눌러주세요~ 제겐 큰 힘이 됩니다!

지니님 티스토리도 놀러가셔서 구독 요청 마구마구 걸어주세요~

멋쩍게 다 받아주실 거에요. 후후

차근차근 이 코너를 통해, 제 구독자 분들 (요청 받아주신 분들에 한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호호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