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공식품 리뷰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레시피) 생생우동으로 볶음면 해먹기 ! 자취생 요리. 다솜면, 생생우동 응용

인간나미 2021. 7. 26.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공식품 리뷰 2탄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생생우동입니다~ 근데 저는 생생 우동만 먹는 건 그닥이더라구요.ㅎ ㅎ

그래서 저는 항상 제 나름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곤 합니다.

바로바로~ 야간매점에서 봤던 다솜면 레시피인데요~ 다음은 인간나미식 다솜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생생우동입니다~ 아무거나 사시면 되요~ 제 개인적으로

볶음 우동 시제품으로 나온 것보다 이걸로 만드는게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장점은 간단하다는 겁니다. 그리고 설거지가 도마랑 접시 1개 밖에 안나옵니다... 최대 장점이라 자취생 요리로도 추천합니다.


우선 양파 하나를 준비해주세요~ 1인분에 양파 1개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저는 집에 있던 양파를 껍데기 벗겨서 사용했어요. 예쁘네요.

양파를 모두 잘게 다져썰기 해주세요~ 양파를 잘게 썰어야 볶아도 안맵습니다~&^^&

약한 불에 양파를 볶아주세요~ 지글지글



양파 후라이펜에~ 투하!!! 자글자글 이 기름냄새!!!

양파를 볶으며 남는 시간엔 우동 면을 제품 내 플라스틱 용기에 넣고.ㅎㅎ 정수기로 뜨거운 물을 부어서 익혀주세요~
아주 확 익힐 필요는 없고 5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양파가 익으면~ 익은 면을 물 쫙 빼고 후라이팬 양파와 함께, 팬에 면을 투하해주세요~

그리고 제품 내 액상 스프와 후레이크를 그냥 다지지 말고 부어주세요..따지지마세요.

그냥 넣읍시다! 투하!!!!!!




와우 ! 비쥬얼,,,진짜 보기만해도 군침이 좌르르르륵

단돈 1500원에 10분만 투자하면 만들수 있는 볶음우동입니다~~~~~

볶음우동 실사판!

자취생 요리로도 추천합니다.

10분 컷이고, 설거지 거리가 없어서 더 좋아요~


완성! 이제 후르르르르륵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