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내돈내산) 회현역 직장인 솔직 리뷰, 닭진미. 회현역 맛집. 닭곰탕 맛집 추천, 직장인 맛집, 점심메뉴 리뷰

인간나미 2021. 7. 13. 18:31
반응형

회사 동기들과 함께 점심을 먹었다,
이근처는 거의 회사밀집 지역이라, 식당들이 비싸다ㅠ
(직장인 크러쉬)
오늘 간 닭곰탕 진미집을 리뷰해보겠다.

이렇게 8000 원이다.

닭은 노계다. 다리가 하나씩 들어있다!!


동기들과 함께~~~ 한상 차림.


국물 맑고 간장에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닭은 질겼는데 닭곰탕엔 원래 노계가 들어간다하더라 ㅎㅎ

손으로 직접 닭 뜯어서 넣는거보여준다. 보는재미가 있다.
메뉴는 1개뿐이라 회전이 빠르고, 빨리 나온다. 이건 좋다.


50 년된 집,,, 낡았지만 그 나름의 멋이 있다ㅎㅎ

바로옆집에 생닭집이 있다. 뭔가 더 신선할듯!

남대문 골목~~~ 갈치조림 골목 속 우뚝선 ㅎㅎ곰탕집.



가격은 싸진않다고 느꼈지만

50 년된 전통을 경험하고 싶다면
한 번쯤 추천한다

·

이건.... 식사후 나의 후식.

커피세잔ㅠㅠ

너무피곤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