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팬프로젝트

[힛팬프로젝트 2 탄] 8월 편. 이글립스 아이브로우, 클리오 쿠션, 미샤 등등 공병샷

인간나미 2021. 9. 2. 1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8 월이 끝나, 제가 매달 하고 있는 힛팬 프로젝트 8 월 편을 올립니다

8 월은 무덥고 화장이 잘 지워져
색조 화장품을 좀 썼습니다.

그리고 많이 버리려고 노력했습니다ㅎㅎ

하지만 이놈의 지름병 때문에ㅎㅎ 또 지름샷을 올리기도 했죠

1. 이글립스 아이브로우

아이브로우 힛팩

요건 예전에 행사가로 1900 원인가 구매해서 요긴하게 쓴 제품이에요. 한 4 개정도 샀는데 요걸
마지막으로 이제 없네요.

얇고 지속력이 좋아 잘썼어요.

또 사려고 보니 가격이 4900... 올라서 사진 않을 것 같아요.ㅎㅎ 그냥,,집에 있는 거로 쓰려고합니다.

아이브로우는 그게 그거라 삼천원 넘는 건 안삽니다ㅎㅎ
집에 있는 거로 쓰려고해요.

2. 킬커버 롱웨어링 쿠션 란제리

킬커버 롱웨어링 쿠션

요건 이미 예저녁에 단종됐습니다.
전 파운웨어 킬커버보다 요게 더 좋더라구요. 오래가고 땀에 안무너지고...!

아쉽지만 단종이고 이미 다써서ㅠ 쓰레기통으로 안녕!

홍이도 요것만 쓰구있어요 ㅎㅎ

클리오짱!

디렉터파이가 성분 좋은 쿠션으로 뽑은 바 있죠.

지금 쿠션 다쓰면 돌아갈 듯 해요

다음은 정말 좋았던 썬크림 입니다!


AHC 선크림인데

마치 일본에서 샀던 그 선크림과 비슷했어요.

정말 가볍고 안바른거 같아 잘썼습니다!!


지금은 까놓은 썬크림이 많아서 구매 보류지만

썬크림탑원입니다!

4. 미샤 보라색병 타임레볼루션 세럼

다음은 미샤입니다. 미샤는 작년에 넘 세일을 많이 해서 쟁여놓은게 아직두 남았네요!


드디어 공병입니다. 효과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보라색병으로 유명한데 사실... 잘모르겠어요ㅋㅋㅋ
그저 쏘쏘 했어요.
아직두 새 병이 남아서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것으로 8 월 힛팬 프로젝트를 마칩니다

9 월엔 더 많은 공병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