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일기

[직장인 필수템] 노트북 거치대! 지키자 나의 목건강. 방지하자 거북목.

인간나미 2021. 9. 1. 08: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올듯만듯한 목요일이네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노트북 리프트를 리뷰해보려해요.


보시다싶이 저는 노트북을 12 시간 정도 달고삽니다. .

기자로 회사다니면서
제 개인 사업도 이것저것 관리하느라 ㅠ

노트북과 한몸입니다..

어렸을 땐 괜찮았는데 점점 몸이 아프더라고요..

특히 목뼈와 허리가요.

거북목 현대인...

보시다싶이 어느정도 거북목증후군이 진행된 상태,,,!

여기서 잠깐!

*거북목 증후군이란?
눈높이보다 낮은 위치의 모니터를 오랫동안 내려다보는 경우에, 사람의 목이 거북의 목처럼 앞으로 구부러지는 증상. 척추에 부담이 가고, 목 근육과 인대가 늘어난다.


현대인들에게 ㅠ많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거북목 증후군

좌측이 정상

우측이 비정상입니다.

거북목 증후군이 심해지면 외견상으로도 보기 안좋은 듯해요...

키도 작아보이고요.

무엇보다 나중엔 울면서 펴야한다고 합니다ㅠ

더 큰 불상사를 막기 위해 제. 선택은!

노트북 거치대 쿠팡

바로 바로!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저는 로켓배송 회원이라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25000 원 정도

당일 도착

그냥 제일 가벼운 걸로 샀습니다!


두그두그

배송 도착

드디어 마주한 노트북 거치대 실물.

접을 수 있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노트북 거치대

펴면 요런 모습입니다!!

옆면도 보실까요?

심플 블랙이네요.

알루미늄 소재라 가볍고 좋네요

무려 200 g


제 노트북을 올려봅니다.

제껀 가벼운 lg 그램이나, 더 무거운 놋북도 올리실 수 있을듯 해요!!

도시바.. 게이밍도 가능해보여요.

생각보다 탄탄해서요

미끄럼방지 노트북 거치대

요렇게 미끄럼 방지가 있는게 좋았습니다.

점착력이 강해보이진 않는데

이정도면 soso

딱 이쁘게 접으면 요런 모습~~~
allla 노트북 거치대

이렇게 노트북을 거치해주는 방지턱(?) 도 조절가능합니다.
내렸다 올렸다~~~

유일한 단점은

타 노트북 거치대와 달리 세부적인 높낮이 조절이 어렵단 점이었어요!


대신 더 튼튼하긴해요ㅎㅎ

밑에는 월급루팡이 회사에서 노트북 거치대 사용하는 모습 ㅎㅎㅎ

한 손은 촬영 중이라

영상이 매끄럽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려요~~~~~





요제품은 정말 추천해요

2 만원으로 도수치료비 미리 아낀단 생각으로...!

직장인 분들은 꼭꼭 구매하셨음 좋겠어요

생활의 윤택함을 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든리뷰는 제 카드값과 함께합니다!


그럼200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지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8 나의 화장품 플랙스  (19) 202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