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최고당 돈까스) 신금호역 맛집! 인정! 신금호 점심, 가성비 식당. 돈까스 가성비 끝판왕! 모밀 쫄면도 맛있어요. 4900원짜리 돈가스!! 혜

인간나미 2021. 8. 3.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간나미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갑이었던 돈가스 가게를 추천합니다~

바로 최고당 돈가스입니다!

프렌차이즈에요~
전 신금호점을 리뷰합니다

최고당 돈가스 신금호점

최고당 돈가스 전경입니다. 새 가게라 그런지 정말 깨끗하네요~ 국내산 생등심을 쓴다는 간판도 눈에 들어오네요~

저랑 홍이는 새로 생긴 이 돈가스 집으로 향했습니다~

최고당 돈가스 메뉴판입니다~

02 2233 3696

서울 성동구 금호산길 58 1층 101호
!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보시다싶이 굉장히 저렴한 메뉴들~

아쉬운 건 영업 시간이 굉장히 짧네요~

8시 반까지라니~ㅎㅎ 일찍 서두르는게 좋으실 듯합니다.

가게 안입니다~ 핑크 빛 디자인의 가게~ 포스터도 예쁘게 붙어있네요~

핑크빛 가게 인테리어가 구미를 당기네요.

내돈 내산 인증 영수증입니다!~

계산은 키오스크에서 가능합니다~


전 비대면 시대에, 키오스크 주문 편리하고 좋은 거 같아요~ㅎㅎ


저는 쫄면과 등심 돈가스~ 그리고 치즈 돈가스를 시켰습니다~


사진은 두구두구 뒤로~~~


치즈돈가스/ 치즈 돈까스/ 연돈 뺨치는 비쥬얼~

짠~ 치즈 돈까스입니다~

다른 돈가스들은 전부 국내산 생등심인데, 치즈 돈가스만 수입육이더라고요.~

아마 이유가 있겠죠~? 6900원입니다. 매우 저렴하죠?ㅎㅎ

약간 양이 작은 듯 해보이긴 하네요.

이따 제가 이 가게의 단점은 뒤에 서술하겠습니다!

(늘 솔직한 리뷰를 약속드리는 인간나미)

국내산 생등심 돈가스

요건 홍이가 시킨 국내산 생등심 돈가스와 쫄면입니다. !!!


위와 같이 소스는 두 종류 나옵니다!


야채 듬뿍 쫄면~ 칭찬해


돈가스의 바삭함 보시라고 좀 가까이 찍어봤어요~

생등심 돈가스의 매력은 좀 뻑뻑한 그 고기맛이겠죠?

방울 토마토 반쪽 귀엽네용 호호.

마찬가지로~ 치즈 돈가스의 단면도 보시죠!!!



생치즈 늘어나는 동영상

여러분께 보여드리고자 늘려본 치즈입니다~ 얼마나 맛있게요~?


쫄면 비비기~ 신공!1



눈으로 대신 드세요~ 입으론 제가 먹을게요~ 호호


전체적으로 딱 표준적인 맛이라 누구든 좋아할 것 같았어요~

사실 점심 메뉴가 특색있기 보단, 평범한게 딱이죠! 그런 부분에서 누구나 좋아할 매장이었어요`

가격 저렴 가성비 갑!

아쉬운 점은 아래 적을 게요!!!

에게게..밥양.....개미 콧 구멍 양...


진짜 유일한 단점이 밥양이 너무 많이 적었어요...제 손가락 두마디 만한 밥양..보이세요?ㅜ

한 입이면 다 먹을 듯요. ㅜㅜ 밥은 좀 넉넉히 주셨음 해요.. 밥힘으로 일하는 대한민국인데...

양이 전체적으로 적었는데, 밥양은 너무 적다 싶었어요~....

ㅜㅜㅜㅜ



쌀이 비싼 것도 아닌데, 밥은 좀 넉넉히 주셨음 좋겠습니다~

그럼 대만족일 듯 합니다!

치즈 돈가스 외엔 전부 국내산!

감동스럽습니다~ 이 가격에 국내산이라니 감격스럽습니다~

호호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더군다나 주방도 오픈 주방이라 더 좋았습니다!



잘먹었고 반가웠다!


아마 남자분들은 양이 좀 적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 괜찮았어요~


신금호 근처에서 간단히 점심 해결하실 분들. 아이들 끼니 걱정하는 어머니들께 좋을듯해요


개인적으로 이근처 포마토 김밥보다 훨씬 맛있더라고요!

제 별점은 5점 만점에 다섯개입니다.!

지점도 120개 이상 전국적으로 생기는 중이라 하니~

모두 주변에서 '최고당 돈가스'를 찾아보세요~

추천합니다.
-------------------

모든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