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탐방

모든게 완벽했던 히포 커피, 한양대점. (왕십리 공부하기 좋은 카페) 한양대 저렴하고 예쁜 카페, 한양대 예카, 사근동 카페 추천, 한대부고 카페 추천. 왕십리역 데이트 코스,

인간나미 2021. 7. 29. 08:00
반응형

(왕십리 카페추천) (왕십리 카페)
ㅡ 왕십리 자리 편한 카페
ㅡ 주인이 친절한 왕십리 카페
ㅡ 왕십리 공부하기 좋은 카페

 

--------------------------------------------------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든게 완벽했던 한양대 히포 커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왕십리 인근 주민으로, 왕십리 인근 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비교 컨텐츠도 제작해보려 합니다.

 

한양대 히포 커피

히포커피(HIOPPO COFFEE) 전경,

 

하마가 아주 귀엽네요~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인데, 간판에 약간 때가 묻었네요.ㅎㅎ

 

카페 들어가는 홍이의 뒷모습,!

 

 

히포 카페는 마카롱, 케이크 등 디저트에 주력하고 있는 카페였습니다!. 저희는 이달의 히포인 이 메뉴를 먹었습니다.

 

카페 자체 제작은 아닌거 같고~ 공장에서 떼어오는 것 같았지만, 가격 대비 맛있었습니다.

 

비슷한 메뉴는 스타벅스와, 투썸 등에서도 많죠?

 

 

개인적으로 저희의 원픽은 투썸!

 

 

다음은 히포커피의 메뉴판입니다. 

 

주변 카페에 비해 매우 저렴해서 놀랐어요~

 

아마 디저트를 더 주력해 판매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바로 옆 유유 카페만 해도 아메리카노 한 잔에 4000원이 넘는데, 여기는 훨씬 저렴하네요. 거의 절반 정도,

항상 이 카페에만! 사람이 많아서, 저희가 못 들어갔던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항상 만석입니다. 단점은 딱 하나 (뒤에 공개!!)

 

 

히포 커피의 상징적인, 하마 의자입니다~ 정말 귀엽죠, 물건 담는 통 같았어요~ ㅎㅎ

 

한 번씩 사진 찍어도 귀여우실 것 같습니다.

저희가 시킨, 아메리카노 두 잔과, 크림 카스테라~

 

지금 생각해도 정말 군침이 도네요. 정말 좋았던 건, 2샷이란 점이었어요.

 

보통 다른 카페는 작은 잔에 주는데, 여기는 용량도 가격도 혜자였습니다~

 

정말 큰 플라스틱 잔에 꽉 채워서 커피를 주니, 이 가격에 받아도 되나 하는 마음까지 들었어요~ㅎㅎ

 

 

 

 

예쁜 대리석 재질과 쇠포크, 그리고 접시 위에 케익이라니, 완벽한 조합이네요~

 

왕십리 디저트 카페로 히포 커피 정말 인정인정합니다~

 

 

ㅎㅎ 기분 좋아서 한 컷

 

눈 갱 죄송합니다~

휴지에도 귀엽게 히포 커피라고 적혀있네요~ 아마 체인점 같네요!

 

카스테라 안쪽엔 크림도 잔뜩 있어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꿀맛!이었습니다.

제일 좋았던 건 이거였어요~ 제가 충전기가 없다고 하니, 충전기도 친절하게 빌려주신, 여자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기종 별로 충전기와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어서, 실제로 공부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정말 공부하기 좋은 카페네요~ 그러다보니, 사람들이 가득차있는데!!!

 

이 카페에는 3시간 룰이 있습니다. 카페는 작은데, 하루종일 계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 듯 보여요.ㅎㅎ

 

아무리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라도 매너는 지켜주세요~

 

(관련 내용은 아래~)

 

 

와이파이 빵빵한 카페 하지만 3시간 룰은 지켜주세요~

 

잘 읽어보시고 히포 커피 이용하시면 더 좋을 듯 하네요

혹 에어컨에 추울까봐 구비된 담요들~ 저도 사용했어요.ㅎㅎ 반납하실 때는 공룡모양으로 접어서 부탁드려요 ㅎ호호호호

 

 

더 많은 서비스를 위해선, 더 많은 분들의 매너가 필요해보이네요.ㅎㅎ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카페, 자리도 편하고, 싸고, 정말 좋았습니다. 하나 단점은..

 

카페 규모가 작다보니, 내부에 화장실이..없습니다.ㅠㅠ.ㅠ.ㅠ.ㅠ

 

 

저처럼 화장실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은 조금 불편할 수 있겠네요 (이게 유일한 단점이었습니다!)

공부하기 편한 좌석!!! 길고 편한 좌석~ 

개인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공부하기 더 좋았습니다.ㅎㅎㅎ

 

다들 이용해보세요~

 

더운 여름은 히포 커피와 함께!!

 

 

제가 올린 모든 포스팅은 제 현금과 카드와 함께합니다.

일체 어떠한 경제적 지원도 없습니다.ㅎㅎ

 

그만큼 솔직히 좋은 건 좋다. 실은 건 싫다고 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