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내돈내산) 오레노카츠 성수본점! 돈까스 맛집) 체다크림치즈카츠♥♡♥실사 및 가격표 있음!

인간나미 2021. 7. 21. 08:44
반응형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을 소개할게요~~~~

바로바로 성수동에서 유명한 오레노카츠입니다.

체다치즈 돈까스로 유명해진 곳입니다!
위 사진은 등심이고, 밑에 체다치즈 비쥬얼도 보여드릴게요.

이건 제가. 시킨 체다 치즈 돈까스입니다... 한 입 먹는순간 자본주의의 맛이! 밀려옵니다.

정말 짜릿하죠.

정말 풍부한 맛! 천국입니다! !

다만 많이 먹기시작하면 치즈가 약간 굳고

물릴수 있어요~~~ 전 소바랑 같이 시키시는걸 추천해요!!

홍이~~~~ 제가 사준 청자켓 넘 잘어울리네요!


다음은 위에서 찍은 사진 갑니다!

짜잔!!

점심 한끼 어떠세용~~~ 웨이팅 있을순 있어욤!


메뉴판은 위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위치는 밑에 !,
SBS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편' 방영된 곳이기도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편' 방영 생방송투데이 2537회, 20.03.24









오레노카츠 성수본점
050-71318-9976
https://goo.gl/maps/hGJMhWNp2b7AV8AR6

오레노카츠 성수본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성수일로 47 102호

★★★★☆ · 음식점

www.google.com




모든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직접 먹어보고 제가 직접 계산한 리뷰만을 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