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서울역/회현역)맛집! 강릉 장칼국수 보쌈. 회현역 직장인 점심. 솔직리뷰! 직장인 리뷰! (남대문 맛집)

인간나미 2021. 7. 21.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 회현역 직장인이기도 합니다.

모든 직장인들이 그러하듯! 무얼먹을까가 제일 고민이죠ㅎㅎ 저 또한 그렇고요. 오늘은 제가 정한 메뉴!

장칼국수입니다!

저희 회사 근처 식당이라 더 좋은 곳이었어요ㅎㅎㅎㅎ

손 소독제도 모두 구비되어있고 2 층이라 자리도 넓고 좋았는데

1 층에서 큐알코드 받아야하고, 선불이라ㅠ 좀 부산스러웠어요. 정신 좀 사나웠는데..ㅎㅎ그거 빼곤 좋았어요



밥 무한리필

밥은 무료고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았어요~~~ 무한리필이라 가성비도 좋다 느낀곳!

제가 시킨 새우 크림 장칼국수! 10000 원.

전 이게 글케 맛있더라고요~ 느끼한게 입맛에 딱이에요!

이건 제동기가 시킨 기본 장칼국수 8000 원 이것도. 맛있었어요. 다른 테이블도 제일많이 먹는 메뉴

항상만석이니ㅠ 일찍가시면 좋아요, (참고로 밀키트도 판매중입니다!)

이건 밑반찬! 전부 맛있었어요~. 밑반찬이 맛있는 식당 넘 좋아요 ㅎㅎ

장칼국수 외에 다른 메뉴들도 많네요!!


시원한 막국수도 좋아보여요. 오며 가며 자주먹을듯한 느낌!




모든 리뷰는 제 월급과 함께합니다,

어떠한 협찬도 없는 솔직 리뷰입니다!!

장칼국수 족발
02-778-0153
https://goo.gl/maps/uoAzv6scepFyZa1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