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동국대생의 동국대 학식 리뷰 (상록원) 스님식당 학식탐방기! 학식비교 (외부인 입장가능!!)ㅡ메뉴판 가격 사진 있음♥♥

인간나미 2021. 7. 8. 00:27
반응형


취재 차 들른 동국대... 곽대경 교수님 리뷰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식당에 와보니, 방학기간이라 썰렁~ 코로나 기간이라... 많이 망했네요...

코시국 살아남은 상록원

변한점 1 ㅡ 김치통, 단무지통 사라짐
2 ㅡ 배달 서비스 시작함
3. 가격상승 (당황)

라떼는,,,, 떡볶이가 이천원. 솥밥도 3000 원대였는데ㅠ 너무비싸져서 당황했어요....

...가격...너무오름

상록원 가격표

앵간한 식당 가격 따라옴....

맛도 평범한데ㅠ

계절학기 듣는 학생들..줄입니다!!어마무시!! 일찍오세요ㅠ

줄이길어요....·

가장 인기많은 솥앤누들 메뉴♥. 박준형도 먹고간 학식들!!·

내가 좋아했던 모밀짤!!

내가 시킨 떡볶이..배불러서 남김.
4000 원...!

가격 많이올라서 친구들이랑은 안올듯요!!
ㅎㅎ

참고로 파리바게트는 망했고,,,학교내 카페들도 비대면 수업으로 대부분 폐업했네요,

을씨년스럽습니다...
코시국...

참고로 동국대 상록원은 누구나 이용가능하니
와보시지요!!
명진관 옆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좋아요와 ♥ 구독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